Who is Timeseller ? 타임셀러 소개

Who is Timeseller ? 타임셀러 소개

기존에 작성하던 블로그들과 다른 UI에 상당히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ㅋㅋㅋ 4년정도 운영하던 블로그를 떠나서 새로운 블로그를 키우기위해 워드프레스를 선택했습니다.

잘한건지 모르겠네요.

제가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써볼 내용은 기존의 네이버나 티스토리 블로그보다 조금 더 깊고, 자세한 내용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기존 블로그는 보는 사람들도 많고, 네이버라는 플랫폼안에서 지켜야할 규칙들이 많았다면 여긴 자유로우니까요 : )

아마도 아래와 같은 정보를 포스팅할 것 습니다.

  1. 온라인 쇼핑몰 운영
  2. 미국 주식 관련 내용
  3. 아이 주식계좌 운용
  4. 재테크 관련한 내용

대부분 사업이나 재테크에 관련된 내용들인데 제 닉네임처럼 사업이나 기타 소득으로 번 돈을 꾸준히 시간을 사는게 사용하여 궁금적으로 은퇴까진 아닌 반퇴의 삶을 만드는 것 입니다.

그에 앞서 이 블로그를 처음 들어오시는 분도 계시기에 간단하게 제 소개를 적어보려합니다.

8년차 화물차 운짱

저는 2015년 대학생때부터 25톤 화물차를 운행하기 시작했고, 2023년까지 약 8년간 운송 사업을 하였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참 뭣 모르는 시절인데 그냥 사회생활이 다 이런거구나라는 생각으로 매일매일을 보냈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 화물차를 운행하면서 우리나라의 여러 도시들을 다녀보게 되었고, 부동산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현재까지 10번정도 부동산 투자를 했습니다. 지금 현재는 3주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해오던 일이 결혼과 출산이라는 빅 이벤트로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었고, 더이상 화물차 운전을 하지 말자라는 마음을 먹게 되었네요.

2023년부터 이커머스에서 물건을 파는 일을 해보고자 시작한게 화물차를 그만둘정도까지 되었고, 현재는 셀러의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간단히 제 인생에 대해서 설명하자면 이렇고 제가 임차인으로도, 임대인으로도 살아보니 건물주도 쉽지 않다는 것을 느꼈고 예전부터 미국 주식에 관심이 많아서 결국엔 배당을 받는 삶이 진짜로 자유로울 수 있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사업으로 버는 돈의 일정 금액을 매월 미국ETF로 매수하고, 자녀의 계좌 또한 같은 방법으로 운용하고 있습니다.

Who is Timeseller ? 타임셀러 소개

Leave a Comment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